롯데) 솔직히 포수는 1군주전은 당연히 기회고 1군 백포로 있는것도 기회임
무명의 더쿠
|
22:20 |
조회 수 34
1군에 포수 자리 딱 2개 있는건데 엄청 기회지 2군에서 경기 뛰는건 상무때 하라고 상무 보내고 제대할때 맞춰 1군 콜업 해줬잖아
1군에 포수 자리 딱 2개 있는건데 엄청 기회지 2군에서 경기 뛰는건 상무때 하라고 상무 보내고 제대할때 맞춰 1군 콜업 해줬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