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걍 손성빈이 잘하고 잘됐으면 좋겠어ㅡㅡ https://theqoo.net/kbaseball/425967517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0 아 진짜로실링 다 터져주라 올해니한테 기대하는 사람 일억오천명임잘하자 제발 너 잘되면 좋아할 사람 한바가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