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윤동희 올해 너무 별로라 걱정 많았는데 슬슬 올라와서 다행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684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6 하진짜 숨통 트임근데 레이예스가 죽어버려서 제발 휴식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