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어차피 다 수비 상쇄할 공격 아닌데 그냥 경쟁시키면 안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66267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0 고씨 나씨 한동희 전부 그 수비 상쇄할정도 아닌데 다같이 경쟁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