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ㅠ잠실랑이 푸념 좀 할게ㅠㅠ우울 https://theqoo.net/kbaseball/4259662596 무명의 더쿠 | 22:04 | 조회 수 437 작년부터 지금까지 이긴 적이 없어서 정말 힘드네돌어오는데 지하철 옆 갸린이가아빠 작년 10월 이후 3번 왔는데 다 졌다아이러는데 동병상련 ㅜ내일도 가는데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