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투수 수비가 쵸큼만 더 좋아지면 좋겠다 ^ᶘ=˃̵ጥ˂̵=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966175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4 오늘도 1루 커버 늦고 ㅠㅠㅠ 그런 자잘한게 모여서 발빠른 팀한테는 한점 더 주는거라 ^ᶘ=˃̵ጥ˂̵=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