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분명히 졌는데 그냥 수도권갸빠들 모여서 응원하고 노래부르고 하는게 너무 재밌었음 응원석이랑 좌석들이 다 가까워서 그런가? 단합도 더 잘되는 느낌이고ㅠㅠ 글고 광주의함성 왜케 좋은거냐고.. 난 광주사람도 아니고 연고1도 없는데도 광주의 함성 부르면서 벅차오름…
어제분명 이번시즌 다신 잠실 안온다◠‿◠ 하면서 집왔는데 기억은 어제 9회말 응웜재밌었지라는 기억 뿐
어제분명 이번시즌 다신 잠실 안온다◠‿◠ 하면서 집왔는데 기억은 어제 9회말 응웜재밌었지라는 기억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