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ㅈㄹ이랑 만홈만 아니엇다면..! 싶다가도 그래도 뒤엔 쫓아가서 재밌다가도 아숩 ㅠ
전에 어떤 안정형 매기가 이기면 1등팀 상대로 이긴거라 좋은거고 지면 역시 1등팀이다 생각하잔 댓글 생각나서 또 차분해짐ㅋㅋㅋ
그래도 이번주 5할 승은 확보했다 아니냐
수비ㅈㄹ이랑 만홈만 아니엇다면..! 싶다가도 그래도 뒤엔 쫓아가서 재밌다가도 아숩 ㅠ
전에 어떤 안정형 매기가 이기면 1등팀 상대로 이긴거라 좋은거고 지면 역시 1등팀이다 생각하잔 댓글 생각나서 또 차분해짐ㅋㅋㅋ
그래도 이번주 5할 승은 확보했다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