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난 시환이 수비잘해서 좋은게 더 큼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7064 무명의 더쿠 | 21:59 | 조회 수 83 빠따도 잘하니까 더 기분좋긴한데 수비잘하는게 진짜 큼수비 관해서 노시환 분리불안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