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ㅠ 띠발 ㅠ 2위하다가 3위 되니까 기분이 너무 안 조음이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6024 무명의 더쿠 | 21:58 | 조회 수 41 맞대결에서 이렇게 처참하게 지니까 기분 나쁨( - ⤙ - )🪄 불펜존나미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