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이야 빠따 좋았지만 늘 투수들이 부여잡고 해줘서투수들 힘빠지는건 당연함 게다가 드랲순번도 애매해진지 꽤 됐고 불펜 새페이스 발굴이 말이 쉽지 24년까진 매해 됐으니...? 그래도 올해 빠따가 다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