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이 지금 전경기 출장 중이고 준재 5월부터 지금까지 3이닝 빠지고 다 나옴....근데 저 둘이 키스톤이라 수비 피로도도 높은 편인데 테세까지 시키고 있으니깐 지금 너무 지칠만함
하루라도 통으로 빼주면 타율 더 오를 것 같음
성한이 지금 전경기 출장 중이고 준재 5월부터 지금까지 3이닝 빠지고 다 나옴....근데 저 둘이 키스톤이라 수비 피로도도 높은 편인데 테세까지 시키고 있으니깐 지금 너무 지칠만함
하루라도 통으로 빼주면 타율 더 오를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