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전반기 성적 이렇게 좋은 걸 올해 처음봐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964904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2 그냥 경기 터져도 그래 낼은 잘해라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봄킅 하면서 9,10위 한번씩 찍는거 보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