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려준 사람 멩이 인서?? 인가??ㅋㅋㅋㅋㅋ왜 시작하게 된 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코한테 하는 워딩 지적하면 쉴더 취급하는 게 제일 억울해...
- 04:02
- 조회 5
- 잡담
-
- 남한테 시발라마 하는건 개별로지만
- 04:00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선수 아니고 감코라고 쌍욕해도 되는 게 아니란 걸 좀 알았으면 좋겠음
- 03:59
- 조회 42
- 잡담
-
- 근데 회사에서 면전에 대고 욕 안할뿐이지 뒤에서 다 욕하지 않음..?
- 03:59
- 조회 32
- 잡담
-
- 걍 모든 행동엔 그럴만한 상황이구나 하는 배경이 있으면 납득 되는거지
- 03:58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 03:56
- 조회 53
- 잡담
-
- 식빵언니도 있었자나 그거랑 지금이랑 다른가
- 03:53
- 조회 83
- 잡담
-
- 일하면서 직장에서 단한번도 욕해본적 없는데 선수들 씨발거리는거 신기하긴 함
- 03:52
- 조회 96
- 잡담
-
- 난 혼자하는 식빵 정도는 방송사가 리플 돌리는게 더 ㅂㄹ..
- 03:51
- 조회 54
- 잡담
-
- 플무로 난 요새 유튜브나 인스타 댓글, 트위터 인용 안 보려고 노력중임
- 03:49
- 조회 64
- 잡담
-
- 기아) 난 사실 감독이 항의하면서 눕기라도 하길 바랬어ㅋㅋㅋㅋㅋㅋ
- 03:48
- 조회 46
- 잡담
-
- 아 근뎅..ㅋㅋ 일하면서 모니터보고 무음으로 쓰블.. 이럴때 없어? ..
- 03:48
- 조회 89
- 잡담
-
- 순간 흥분해서 욕하는 거 그럴 수 있음 ㅇㅇ 욕도 안 하면 좋겠다 ㅇㅇ 그럼 좋지
- 03:46
- 조회 79
- 잡담
-
- 티빙 결제 이용권 어떤 걸로 해??
- 03:45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오심하니 생각나는 09년 이종범 슬라이딩 아직도 생각남
- 03:45
- 조회 23
- 잡담
-
- 말이 별거 아닌것 같아도 결국 말하는대로 따라 가는것같아
- 03:45
- 조회 32
- 잡담
-
- 혼자서 욕하는건 뭐 어쩌겠니 싶긴한데
- 03:44
- 조회 80
- 잡담
-
- 와카노 이런거 말고 쓸데없이 노노붙이는거 개많아짐
- 03:43
- 조회 57
- 잡담
-
- 준현학생 아빠랑 똑같이 생겼더라
- 03:42
- 조회 82
- 잡담
-
- ㅇㅇㄱ 신입사원 강회장 재밌네
- 03:42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