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환이 어제 민수캐에게 수비이닝 많은건 그냥 내가 할일이다 당연히 하는거고 맞춰서 준비할 뿐이다 하는게 존니 기특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64265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2 https://x.com/i/status/2070504338628526143워크에식 진짜 괜찮은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