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 지는거지 내일 이기자 이렇게 그냥 잊고 털어버리는 타입인데 어제 경기는 이상하게 우울했어..우리팀 져도 선수들 다운 안되고 밝게 분위기 유지시키는걸로 알고 있는데 감정 비슷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