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도 예스가 더 안좋은데 도대체 왜 수비를 안내보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테 Wls플 끝났던 이유
- 10:4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ㅇㅇㄱ 근데 나이 드니까 12시 되면 눈이 감김..
- 10:42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선수들만 안타깝다
- 10:4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돼장 그라운드 홈런
- 10:42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작년 감독 기행도 일찍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이야기함^^
- 10:4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 10:42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내가 볼땐 무난승 무난패면 한 11시 전후로 사라져감
- 10:42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우리 조가 그렇게 빡센 조가 아니었다며
- 10:41
- 조회 60
- 잡담
-
- ㅇㅇㄱ 스페인 월드컵 우승하기나 응원해야겠다
- 10:4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Wls플 늦게까지 달리던데 혹시 Wls랑이들..... 갸테 글쓰는거 낯가리나
- 10:41
- 조회 53
- 잡담
-
- 엘지) 나 모르는새 2군가면 시즌 아웃되는 법이라도 생겼어?
- 10:4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너네들 아냐
- 10:40
- 조회 61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 김경문 양상문 손혁 동반 사퇴 좀
- 10:4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아미친 때때 개커여워ㅜㅜㅜㅜㅜㅜㅜ
- 10:40
- 조회 74
- 잡담
-
- 기아) 나도 통제나 ㅈㄴ 해야겟다
- 10:40
- 조회 68
- 잡담
-
- 롯데) 개막라인업해서 찾아보는데 1예스 맞아?
- 10:40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누가 호수비를 하라카드나 기본적인것만 좀 해달라는데 그것도 못 해
- 10:40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근데 운동선수들 승부욕 개쩔더라
- 10:40
- 조회 54
- 잡담
-
- 기아) ₎ა 나 랑이들 늦게자는거 봤는데!!!
- 10:40
- 조회 90
- 잡담
-
- 기아) 나 갸테 일찍자서 좋아
- 10:39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