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kt) 당일치기 대구 원정 새벽 첫차 타고 왔다가 돌아가는 후기
213 4
2026.06.27 21:46
213 4
경기 진 건 그래 뭐 졌네요 어쩌겠어요 내일은 이겨주겠니?

자비로 수도권 외 원정 처음이었는데 뭐 나쁘지 않았음

마지막에 개같은 경험 한 거 빼면^^


TmI 불쾌 주의. 존나 빡쳐서 써야겠음 이건 진짜

기차시간 아슬하겠다 싶어서 자리에서 일찍이 빠져나와 8말만 보고 가야지 하고 1점차길래 시간 초재기 하며 그래도 9초 보자 하고 응원봉 다시 켜고 서서 살살 흔들었어

근데 우리 어웨이 입은 아저씨가 대뜸 나한데 말 걸더니 "이건 못 이길 것 같죠? 어떻게 이겨요." 이ㅈㄹ을 함 ㅎ?

실수 한 번과 실패 한 번 맛보면 뭐 나가 뒈져야한다는 개소리를 지금 저에게 하시는 거에요? 응원하고 있는 팬한데? 그럴거면 오지말고 보지말고 꺼지세요 왜 경기중에 ㅈㄹ이야 ㅈㄹ이 시발 진짜


위 일 빼곤 나 진짜 되게 즐겁게 첫 대구 나들이였음

길치 본능에 시간이 촉박하다보니 여기저기 다 봐보지 못한 게 아쉬워서 다음에 주말경기 또 있고 시간 되면 그 땐 자비로 1박2일 대구여행까지 해서 다녀가고싶다 했을 정도였는데...진심 그랬는데 저 위의 불쾌한 경험으로인해 개빡쳐서 기차 타러 와서 집 가고 있음


진심 경기 끝까지 모르는 거고 우리도 7점차 뒤집어 이긴적 있는 것처럼 해봐야 아는건데 1점차면 잡을 수 있는 걸 왜 끝나지도 않았는데 그때부터 초를 치냐고 현장에서 그것도 같은 팬이란 인간이 면상 투 면상으로 내가 빡쳐서 말하니까 슬금슬금 다른쪽으로 도망가더라ㅎ 뭐 핑크 유니폼에 핑크 모자 쓴 여자라 만만했어요? 뭐 모를 것 같던가요? 아저씨 그따위로 살지마라 진짜 최악이었다


후...빡치는 경험은 빡치는 거고, 대구 나들이 이야기도 적어볼겸 후기 씀


출근시에도 일어나본적 없는 5시30분 기상을 주말에 했다면 믿겠음?

했음

집>버터 가는 마을버스가 주말이라 1시간 1대인걸 어떡해요 첫차가 6시인데 7시 거 탔다간 고속버스 놓칠각이라 그냥 울며 알람 맞춤


YaMkIA
집에서 젤 가까운 버터였어◕▾◕

어쩌다 자비위즈를? 그냥 대구 가본적 없어서 핑계삼아 이번 경기가 넘 보고싶었음 그래서 자리 표도 잡기 전에 차편부터 잡아놓고 취소표 줍기 성공함


UthedG
중간에 휴계소 들러서 화장실만 잠깐 갔다 다시 버스 기절잠함

근데 군디 아파서 깼음

우등인데 아팠음(っ▾ᵕ̩̩ ) 내 군디에 쥐 날뻔 했슈 버스는 역시 힘들다


ANYhFi
암튼 자다깨다 차가 멈춰서 깨보니 도착했슈

11시즘이었던듯?

937번을 타면 라팍을 갈 수 있대 직통이래(네이버 길찾기) 자신있게 버스 타러 감


BNpIAc
자신감 넘치게 반대방향 갈뻔했쥬?

모르면 무식하고 당당하댔다

당당히 길 또 잃고 방황할뻔ㅋㅋㅋㅋㅋㅋ


뭐 암튼 여차저차 버스에 몸을 태우기 전에 알아차리고 길을 건넘

사자들이 라팍 근처에 뭐가 없다고 했지만 길치는 일단 가서 근처에서 놀고싶었ㅇ


hxaMRG
nCbjKL
아무튼 그렇게 도착했는데 진짜 뭐가 없어

진짜 없음

ㄹㅇ 뭐가 안보임

'▾' )c<´◂’ )초짜는 지역사람 말을 잘 들어야 하는 겁니다 이래서

오늘도 이렇게 또 배움을 다시 깨닫고 가는 성인 nn세...


WmFbgT
긴급히 사자들의 추천으로 지하철에 몸을 싣고 반월당역에 도착함


vDpYWj

QUrwOF
지하상가 오랜만에 구경하는데 약국이 진짜 많더라

엄마 옷 사다드릴까 좀 고민 되는 옷들이 보였었어

근데 짐 늘리면 안 되는지라(っ▾ᵕ̩̩ )참음


IEESRX
JdxWEa
나름 짐 줄여서 갔단말야𓏗▾𓏗

미니빅또리 타올+얼음물+직관시 쓸 안경(난시교정용)+비트배트+물티슈+응원시 흔들 마킹 유니폼+모자+헤드셋+혹시모르니 판쵸 우비

으로 짐을 압축압축 했단말야◕▾◕ 줄인거야 줄인거라고 원래 가방 3개 될뻔했단말야 화이트보드랑 다 포기했단말야!

아무튼!


OKfBPj
배고파서 일단 밀면부터

나 처음 먹어보잖아


pBXJfE
마이쪄

닭가슴살이 진짜 있어서 좋더라

면도 디게 쫄깃해!

밀면냉국수라니 너무 행복했어

오이도 디게 많이 줘 최고야

가격은 9500원이던가 양 많아서 난 ㄱㅊ았다고 생각해욤


gziHKY
나가는 길에 이거 보고 되게 마음 푸ㅡ근

요구르트 차가웠다


일단 배 채우고!


PMpcrp
여기가 가보고싶어서 식당 그냥 근처에 사람 많은 곳 들어갔었음

2층에 저 카페 저기가 가보고싶었음

사자가 카페 추천해줘서 두근두근했단말야


(っ▾ᵕ̩̩ )근데 직전에 대량주문 들어와서 1시간동안 주문을 안 받으신대서 자리 잡고 앉아서 그냥 기다리며 놈


FewKLp
잃어버리고 다시 산 미니빅또리 머리에 저 말풍선 꽂고 놀았음


nZunVH
야구 소설 주인공들 아크릴도 데리고왔으니 막 이러고저러고 사진찍으면서 놈

그러다보니 다시 주문을 받으신대!


IYIbPd
사실 바나나푸딩이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래서 크림샌드 시켰음(っ▾ᵕ̩̩ )

크림도 식물성 아니고 동물성에 안 달고 되게 고소단백해서 좋았어 내가 단 걸 안 즐기는데 진짜 좋더라 가격도 6500원이고

저거 초는ㅋㅋㅋㅋㅋ내가 대구사람이 아니라 적립은 ㄱㅊ다니까 만들어서 가져다 주시면서 기념이 되길 바란다면서 켜주고 가셨어!


Ppopma
그래서 또 먹기 전에 이러고 놈ㅋㅋ

라테도 되게 고소했어 시럽?뭐 연유 조합하신건지 살짝 단맛도 있더라

근데 막 심하게 달진 않았어서 샌드랑 먹기 좋았음!


xuZEom
식빵 되게 쫄깃하고 과일 진짜 크게 들어가있음

샌드 6500원인데 하나정돈 사먹을만하다고 생각함


XuyjCY
먹고 놀다 3시에 사람 많아져서 대기 생길 때 라팤으로 돌아가기 위해 나왔어

담에 또 온다면 그 땐 바나나푸딩 먹어보고 싶더라

카페 이름은 크림산도 였나 그랬어 사자가 추천해줬음! 산도맨션 <<이래!


OVwfwc

IFFfNy
ZztgWz
다시 돌아왔어욤

HVLnZh
막 타투 부스도 생기고 사람 복작해짐

ZFuZnM
원정 구장 표는 지류로 하나씩 추억하고 있어서 지류 뽑아봄

우리팀도 아직 다 정확히 이름 못 외워서 타팀 선수분 초면인데 잘부탁드립니다?

티켓이 파래서 시원해보이고 좋더라


wTjAjg
처음 입장 했을 때 3루 쪽이길래 팀스랑 구경하고 돌아와야지 하고 나간 바보가 저예요

라팤은 원정팀이 1루인지 모르는 바보가 있다? 저요!


quPgCd
아무튼 가는길에 이런 걸 봄

아 맞다 사자들이 뭐 박물관인가 있댔는데 그건가? 못봤음

카드줄 길더라


gLSQSP
팀스 구경하러갔다 끝나지 않는 줄을 돌고 돌고 또 돌고 계속 돌았다고..

맞아 사자네 응원봉은 아예 따로 안 들어가도 살 수 있게끔 이렇게 부스가 따로 나와있더라! 신기했어


eauKFK
hZFvhn
uXGqHE
아무튼 막막 구경 하고 나옴


EQdWzs
가는길에 이거 보틀 아이스티 하나 사감

물을 돌아다니다 반을 이미 마셔버렸ㅇ(〃⌒▾⌒〃)ゝ

응원하면서 마셔야쥐~ 보틀은 추억삼아 가져가서 쓸게용

가격은 7500원이었던듯


pHiNhl
그리고 사자들이 라팍 오면 꼭 먹어보라던 수박샤베트


BUXSsb
SKkwvO
수박바 하나가 통으로 들어있음

막 심하게 달지 않고 시원하고 좋았음

왜 추천해줬는지 알 것 같은 맛있음!

진짜 3루 첨에 해 쨍해서 더운데 내 한줄기 빛(っ▾ᵕ̩̩ )


wbeLQb
취소표 어떨결에 뭐 자리 고르지도 못하고 주워 갔던 시야

원마들 많아서 진짜 안 일어나면 그무엇도 점수판 말곤 못봤다고◕▾◕

자동 기상 어예ꉂꉂ(ᵔ▾ᵔ*~)ꉂꉂ(ᵔ▾ᵔ*~)


EssfRK
NTqocw
사자네 마스코트 귀엽더라

가족인가봐

쟤 아들인가? 바닥 벌러덩 저러고 있더라ꉂꉂ(ᵔ▾ᵔ*~)ꉂꉂ(ᵔ▾ᵔ*~)


fkgAvz
GTbhoQ
클리닝 타임에 귤이라 사자네 슨슈 한분이 우리쪽에서 막 하하핳 이야기 하고 계시길래 찰칵


cDdjLj
UIRHrM
이거 막 하는데 와 신기해서 찰칵


JUrYdA
JtOGzj
와 나도 엘도라도 들어봤어 이제 ᐠ( ᑒ )ᐟ!!!!!!

근데 이 때 웃긴 일이 있었는데ㅋㅋㅋㅋㅋ 최강삼성 타올 사이에 기아 타올이 하나 있는 거얔ㅋㅋㅋㅋ 다 파란데 혼자 노랑빨강이라 개튀엌ㅋㅋㅋㅋㅋ아니 무슨일이 수건 잘못 들고오셨어요!!!!!내쪽 자리 분들 그거 보고 다 빵터지심


SrGOqF
아 맞다 게임 시작 전에 힐리랑 미미먀

열심히 준비하더라 땡볕에서

릴라도 봤는데ㅋㅋㅋ 도와주시는분 진짜 맨날 끌려가시는 거 웃겨ꉂꉂ(ᵔ▾ᵔ*~)ꉂꉂ(ᵔ▾ᵔ*~)


KXDmCo
jPigTu
오늘 스기가 진짜 10개로 이닝 끝내버려서 내 뒤에 삼성 팬 친구끼리 오셨던가본데 칭찬하심 "잘 하네~"하고 내가 다 뿌듯했다 진짜로

공 10개로 끝난거냐고 막 놀라시는데 우리 스기에요(ʃ⚾️ƪ˶•᷅ ▾ •᷄˶)!!!자랑하고 싶었어

뒤에 계신 친구분들이 우리 응원 보시고는 우리팀 응원가 신나고 귀엽다고 막 놀라시는데 나중에 우리 응원 때 잠깐 같이 일어나서 쑤 응원가도 추셔서 재미있었어ꉂꉂ(ᵔ▾ᵔ*~)ꉂꉂ(ᵔ▾ᵔ*~)


솔직히 경기 마지막에 아저씨 그 일만 아니면 나 되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을 것 같은데 짜증나٩(//̀▾/́/)۶


+) 아 나눔 했는데, 답례로 나에게 젤리 준 대구키티야 잘 먹었어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 미안해 즐거운 직관 하고 갔길 바라!


아직 기차 안입니다 언제 집 가냐 심지어 내일 출근이다 빠딱 가서 씻고 자야겠다 안녕! 다음 자비원정은 또 어딜 가볼까나( > ▾ < ಣ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1 06.27 14,8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45 잡담 엔씨) 중견 매물이 허위 포함 3명이나됨?? 00:37 4
15268144 잡담 엔씨) 퐈를 사야 솔직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생기는건 맞음 00:36 13
15268143 잡담 롯데) 최근2주 안타수 민재=고+나래,, 00:36 13
15268142 잡담 한화) 우드랜드 진짜 너무너무 귀엽다 00:36 39
15268141 잡담 엔씨) 유격은 진짜 포지션이 표지션인 만큼 감안해주는 부분이 있어 2 00:35 30
15268140 잡담 ㅇㅇㄱ 텐퍼센트 커피 맛있다는 커피가 뭐였지? 1 00:35 18
15268139 잡담 롯데) 막동 화해런치고 수비하러 나왔을때 환호 짱컸어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00:34 25
15268138 잡담 기아) 으리짱감자시훈이효종씨 오늘 돌아온다 2 00:34 35
15268137 잡담 두산) 순이랑 나랑 공통점 찾음 1 00:34 37
15268136 잡담 엔씨) 근데 보통 안 쓰면 안 쓰는 이유가 있더라 00:34 37
15268135 잡담 엔씨) 그냥 중견은 사자 그게답이다 00:34 26
15268134 잡담 개인적인 호감선수들 2 00:34 79
15268133 잡담 엔씨) 발빠르고 비큐좋고 타격되는 유격은 6 00:33 81
15268132 잡담 엔씨) 돈 쓴다는 소식 하나만으로 갑자기 희망차다 00:32 29
15268131 잡담 SSG) 나 크보카드깡 한거 볼 사람૮₍ و ˃̵ᗝ˂̵ ₎აو 3 00:32 62
15268130 잡담 엔씨) 한결이도 코너지? 7 00:32 39
15268129 잡담 삼성) 뺌믹스 재밌어보여 3 00:32 108
15268128 잡담 엔씨) 발빠르고 타격 괜찮고 비큐좋은 유격 뽑아서 중견 포변시키는게 젤 빠를꺼같음 8 00:31 96
15268127 잡담 엔씨) 워낙 툴이 좋아서 김주원만 잘하면 돼 00:31 34
15268126 잡담 기아) ^ᶘ=•︿•=ᶅ^ oO(넘어진 거 아무도 모르겠지...) 1 00:31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