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소노영 화이팅 안하고 갔대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514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4 https://x.com/i/status/2070816033703854269혼자 헐레벌떡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사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