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선수를 미워해 본 적이 막 나쁘게 팀 나간 거 아니면 없거든? 근데 한승혁은 원망스럽다 못해 짜증 나려고 하는데.,. 너희는 이런 마음을 어케 이겨내는지 궁금함 ㅠ
절대 디엠으로 욕한 적 없고 악플 단 적 없고 아까 블론할 때 더쿠 껐음 걍 곱씹을수록 그 선수가 너뮤 미운데 이런 감정을 어케 이겨내는지 궁금해 ㅠ
절대 디엠으로 욕한 적 없고 악플 단 적 없고 아까 블론할 때 더쿠 껐음 걍 곱씹을수록 그 선수가 너뮤 미운데 이런 감정을 어케 이겨내는지 궁금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