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두산) 경기 후 잭로그는 "앞선 경기는 최대한 빨리 잊으려 노력했다. 시즌은 길고, 언제든 업다운이 있다"며 "오늘 어떻게든 긴 이닝을 끌고 가 불펜 투수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싶었다. 마음 같아선 8회를 끝까지 책임지고 싶었다"고 언급했다.
431 16
2026.06.27 21:33
431 16
다만 호투에도 불구하고 잭로그는 이날 아쉽게 시즌 4승 기회를 놓쳤다. 1-0으로 앞선 8회 초 1사 3루에서 내려온 후 불펜투수 김정우가 동점을 허용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잭로그는 "팀이 연승을 이어가서 기쁘다. 언제나 개인의 승리보다 팀 승리가 우선이다"라며 "뒤이어 올라온 김정우가 최소 실점(1점)으로 잘 막아준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 올 시즌 정우가 워낙 잘해주고 있어 굳건한 믿음이 있었다. 데뷔 첫 승을 축하한다"고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아울러 손가락 부상에도 포수 마스크를 쓴 주장 양의지를 향해 감사함을 표현했다. 잭로그는 "오늘 피칭은 양의지 형이 사인을 내는 대로만 던졌다. 유독 땅볼과 뜬공이 많았는데 야수들의 훌륭한 수비가 등 뒤를 든든히 지켜줬다. 야수들에게는 늘 고맙다는 말을 해도 부족하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날 경기장엔 2만3750명의 만원 관중이 찾아 잭로그의 명품 투구를 관전했다. 그는 "더운 날씨에도 야구장을 많이 찾아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다음 등판도 잘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http://www.hans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6800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9 06.25 42,2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03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954 잡담 SSG) ૮₍◕ᴥ◕₎ა 23:04 23
15267953 잡담 롯데) 사직사는데 예스 202안타 유니폼 진짜 사복처럼 입고다니는 사람들 많이봄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23:04 3
15267952 잡담 떠블플레이 ㅋㅋㅋ 23:04 8
15267951 onair 플레이 앤 플레이=더블플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4 16
15267950 onair 근데 홈런 4개 맞고 만루홈런도 맞았는데 1점차면 정병전이긴 하다 23:04 28
15267949 onair Play and play -> 더블플레이 23:04 24
15267948 잡담 롯데) 나 보근이 멀티홈런 영상 보고 왔는데 보근이 그날 경기 전까지 통산 홈런 2개래 Σ∧( ºᗝ º ;)∧ 1 23:04 8
15267947 onair 이건 원정팀도 홈팀도 정병오는 경기였겠네 1 23:04 35
15267946 onair 더블플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4 16
15267945 잡담 SSG) 행복하세요 1 23:04 49
15267944 잡담 삼성) 타지사자 오늘 애프터샤우팅까지 개존잼이었음 1 23:04 21
15267943 잡담 삼성) 전뱅 6월 타격지표 득타율 다 아쉬워서 김영웅오면 휴식줄 수 있을까 했는데 김영웅이 사라짐 23:04 12
15267942 잡담 롯데) 나 아직도 예스 최다안타 유니폼안산걸 평생의 한으로 생각한다 ㅠ 1 23:03 15
15267941 onair 토요일 오후 2시 경기인데 연장전을 해서 1박 2일을 하겠다 23:03 36
15267940 잡담 롯데) 타나씨나 투나씨나 매기들이 얼마나 좋아해줬는데 3 23:03 39
15267939 잡담 한화) 인호가 잘하니까 맘이 진짜 좋고 뭉클하다 23:03 12
15267938 onair 아침해가 뜰때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오후 2시 경긴데 ㅅㅂ 23:03 42
15267937 잡담 SSG) 얼레벌레 던지게 했어야했는데 2 23:02 74
15267936 잡담 한화) 아바디 빨간가방 너무 작아여(◔ ө ◔ ) 6 23:02 85
15267935 onair 아 쳐야 동점??? 23:02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