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4손호영 수비는 당연히 흐린눈 가능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62629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6 기본적으로 잘했으니깐 ㅇㅇ첫경기부터 호수비로 매기들이 품었는데ㅋㅋㅋ가끔 나오는 실책 당연히 흐린눈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