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호영도 내 생각보다 정병 많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62154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3 작년까지 딱히 안보였는데 올해 유독 온에어도 그렇고 카테에서 잘보임ㅇㅅ 글도 놀랐지만 안타 못친걸로 선수이름에 시발시발거리는 욕들 많아서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