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뭔가 나한테 호엥이랑 찬형이 느낌이 비슷한데 호엥이는 가짜광기 찬형이가 찐광기 느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1839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9 호엥이는 본인 추구미랑 너무 다르다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