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번 시즌 잘 치는 기간이 제대로 있어서 타격 사이클이라는 게 있다고 느낀 타자는 스틴 찬의 정빈 햄장 성호까지 여기에 잘 친 기간이 꽤 있지만 부상 이후 부진이 지환 보경 성주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8
물론 보경이 4월에 잘 칠 때도 장타 없어서 답답하기는 했어도 말이지
그리고 나머지는 잘 하는 기간이 너무 짧음 참치 4월에 3일 5월 정도 말에 일주일 정도 잘 치다가 그 이후로 게속 못하다가 6월 중순에 2게임 정도 잘 하고 이런 식이고 출루율 올라가서 묘하게 우르크는 좋았는데 어제 오늘은 선구안도 무너짐
민재 4월 파멸적 5월 3할인데 단타 6월 파멸적 이걸 사이클이라 하면 사이클이 아주 낮고 작은 곳에 있는
창기 4월부터 5월 중순까지 파멸적이다가 그 이후 좀 나아지기는 했는데 그래도 여전히 못하기는 함 사실 창기는 지난주부터는 플래툰으로 나오고 있어서 가급적 못함을 부각 시키고 싶지 않기는 한데 ㅠ
본혁이는 민재 보다는 낫다지만 그래도 민재처럼 낮고 작은 사이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