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쿼때 왜 자꾸 투교안했냐는 소리 나올때마다 답답함거기서 교체해서 최준용이 점수안주고 막았으면 쟤가 5아카 다 잡았어야해뭔 자꾸 멀티를 못시켜서 안달인지 모르겠네 평소엔 그렇게 멀티먹이지말라고 감독욕하면서 이럴땐 왜 멀티안시켰냐고 머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