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쌍동희 둘다 잘할수는 없니 이랬는데
196 6
2026.06.27 21:21
196 6
둘다 잘한다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하지만 더 잘해줘라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2 06.27 14,8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73 잡담 나 오늘 엘롯경기 직관갔거든? 00:44 0
15268172 잡담 엔씨) 재인이도 조금만 봐도 야잘잘 느낌이던데 00:44 1
15268171 잡담 엘지) ㅇㅇㄱ 콜라보 이후에 보넥도 노래 듣는데 노래 괜찮은거 많다 00:44 5
15268170 잡담 엔씨) 근데 주원이는 가진 툴이 많고 좋은게 보임 00:44 8
15268169 잡담 엔씨) 빵도 아마때 부상 아니였으면 유격 했을껄 00:44 13
15268168 잡담 kt) 다들 사라졌구만 ( ߹ ▾ ߹ ) 00:43 16
15268167 잡담 롯데) 막동 실책하고 화해 개크게 해줘서 좋았어 1 00:43 9
15268166 잡담 중견퐈 보니까 혹시 이적 생기면 연쇄작용 좀 있을거같네 00:42 63
15268165 잡담 어제 엘롯 롯엘 전단지 안 돌렸어...? 2 00:42 68
15268164 잡담 엔씨) 중견은 어깬거 같음 5 00:42 52
15268163 잡담 엔씨) 근데 건우는 진짜 슬픈 사연으로 포변임 1 00:42 36
15268162 잡담 삼성) 뒤에 복습하다가 하는 말인데 (별로 좋은 얘긴 아님) 2 00:42 47
15268161 잡담 엔씨) 이종범도 유격하다 일본에서 돌아온뒤엔 외야갔었을껄 2 00:42 30
15268160 잡담 한화) 멧커플은 우리팀 역대 휘핑들보다 더한거같음.... ( •́ө•̀;ก)💦 3 00:42 48
15268159 잡담 키움) 얼마전 카테에서 이러다 또 용타 두명하는거 아니야 이런글 봤는데 00:41 37
15268158 잡담 기아) 속상해서 술마시고 택시타고 집 가는 중ㅜ 1 00:41 85
15268157 잡담 한화) 시환이 잘해서 신나있으면 보기 좋음 1 00:41 24
15268156 나눔 두산) 내꺼하자의 남자 류승민 오늘 경기에 첫홈런치면 컴포즈 팥절미 밀크쉐이크 나눔 4 00:40 44
15268155 잡담 중견 퐈 5명 맞아? 5 00:40 152
15268154 잡담 엔씨) 너거 생각해봐라 빵이 외야수 였으면 또 거기서 골글받고 개 잘했을껄 3 00:40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