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보다 팬 많은거 맞는데 거기에 발작버튼 눌린 애들도 존나 붙어서나 우리팀 숏츠 이런거 보는거 좋아하는데 얘는 한남 정병들 진짜 심해서 악플도 개심해 걍 서로 보고싶은 것만 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