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타격감은 뽀록으로라도 얼레벌레 나가기 시작하면 슬슬 올라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61061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 수비는 솔직히 조뺑이말곤 답없는데 펑고라도 존나게 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