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 기준)) 아무 것도 안할 때도 웃긴 사람 둘 : 박찬형 손호영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909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9 본인들은 뭘 의식하고 그러는 것도 아닐 텐데 그냥 행동이나 얼굴 표정까지도 웃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