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물론 유강남이 없어져서 강제주전하게됐지만 그나잇대 다른 포수들은 그런상황에서도 성장하던데 손성빈은 나아진게 없으니 답답해
언제까지 마냥 유망주일수망은 없는건 얘도 마찬가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