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은 좀만 싫은소리만 나와도 쉴드글이 너무 심한게 지금 참고참다가 터진듯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6
그 싫은소리도 걔가 경기를 못해서 나오는건데 싫은소리한걸로 억까다 뭐다 이러면서 몰아가질않나 그러니 그동안 참았던게 다들 터져나오는것같음
그 싫은소리도 걔가 경기를 못해서 나오는건데 싫은소리한걸로 억까다 뭐다 이러면서 몰아가질않나 그러니 그동안 참았던게 다들 터져나오는것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