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쉴드나 유난도 보이고 선수 싫어하는거 티나는 글도 보이는데 걍 둘 다 적당히들 좀....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835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5 진심 툭 가시 튀어나온 글이 있고 너무 품어주는 글도 있고 그럼 어느쪽이 많다 적다 따지는 글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