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뭔 돌팬덤마냥 행동 하나하나 이유 붙여주면서 이해해주고 쉴드치고 있어 걍 못하면 그 순간 넘기면 그만인데 오늘 뿐만 아니라 계속 이러니 플 타는거임 뚱댓도 작작 달아야지 <<<ㅇㄱㄹㅇ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2
뒤에 연어하다 본건데 존나 공감
진심 뭔 하나하나 다 뚱댓달면서 이해해주고있음
진심 뭔 하나하나 다 뚱댓달면서 이해해주고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