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 사람 자체가 걍 존나 웃기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307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80 실책을 해도 존나 택도 없는 어이없는 실책 하는것도 그렇고ㅋㅋㅋㅋㅋ 실책으로 경기 터뜨리고도 본인 수비 자신있다고 인터뷰 하는것도 그렇고걍 갑자기 어디서 나타서 빠따 ㅈㄴ잘치는것도 그렇고 걍 사람이 개웃기고 스타성 미쳣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