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까 만루상황에사 오스틴 섰을때 뭔가 마음 편했던사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490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8 걍 안타든 홈런이든 무조건 칠거같았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