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위기란게 있잖아 다들 그 전 수비 하느라 멘탈적으로 지쳐보였고
그저께 동점때는 안 그랬는데 그땐 공격 시작부터 이길거 같았거든ㅇㅇ
목 터져라 응원하고 있지만 너무 속상했어 힐리가 마지막까지 너무 잘해주는데도
마지막 아웃도 아 보자마자 호수비인데 아니라고 너무 부정하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 하 왜케 비참하게 만드냐
그 분위기란게 있잖아 다들 그 전 수비 하느라 멘탈적으로 지쳐보였고
그저께 동점때는 안 그랬는데 그땐 공격 시작부터 이길거 같았거든ㅇㅇ
목 터져라 응원하고 있지만 너무 속상했어 힐리가 마지막까지 너무 잘해주는데도
마지막 아웃도 아 보자마자 호수비인데 아니라고 너무 부정하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 하 왜케 비참하게 만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