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경기도 경기지만 뒤에 앉은 사람이 욕을 너무 많이 해서 그게 더 힘들었어
무명의 더쿠
|
20:51 |
조회 수 178
타자 욕하고 투수 욕하고 내일도 질거라고 이길 자격이 없다고 계속 욕하면서 9회까지 다 보고 감ㅠ
샤갈 ㅠㅠ 그정도로 싫으시면 빨리 나가시든가.. 진짜 기분 더 안 좋아짐 ㅠㅋㅋ..
샤갈 ㅠㅠ 그정도로 싫으시면 빨리 나가시든가.. 진짜 기분 더 안 좋아짐 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