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현창이가 ㄹㅈㄷ선수한테 조언 받을때 들은 말 잇지 그거 들려주고 싶음
선수마다 교타자형 ㄹㅈㄷ가 될 수 있고 거포형 ㄹㅈㄷ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다 다른데
재현이는 앞으로 쭉쭉 롱런하려면 볼삼비 비율 높이고 출루율을 높이는게 이득인데 초구 타격이 많고 너무 공격적이라 안타까워서 입 떼게 됨 ㅜ
못하라고 하는 말이 아니고 더 잘됏으면 해서 하는 말이라 이해가 감
선수마다 교타자형 ㄹㅈㄷ가 될 수 있고 거포형 ㄹㅈㄷ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다 다른데
재현이는 앞으로 쭉쭉 롱런하려면 볼삼비 비율 높이고 출루율을 높이는게 이득인데 초구 타격이 많고 너무 공격적이라 안타까워서 입 떼게 됨 ㅜ
못하라고 하는 말이 아니고 더 잘됏으면 해서 하는 말이라 이해가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