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규 톨허스트 웰스가 괜찮을 때 이닝 최대한 먹어주고 얘네 나오는날 불펜 아껴서 대체 선발에 털어쓰면서 버팀 터지는 대체선발 날은 걍 버리고ㅋㅋ 그래서 상황에 비해 불펜관리가 그나마 된 듯+식식이 전환시켜서 버틴 것까지 진짜 아슬아슬 곡예였다 다음주로 이 서커스가 끝났으면 좋겠어 승기야 화려하게 부활해라
찬규 톨허스트 웰스가 괜찮을 때 이닝 최대한 먹어주고 얘네 나오는날 불펜 아껴서 대체 선발에 털어쓰면서 버팀 터지는 대체선발 날은 걍 버리고ㅋㅋ 그래서 상황에 비해 불펜관리가 그나마 된 듯+식식이 전환시켜서 버틴 것까지 진짜 아슬아슬 곡예였다 다음주로 이 서커스가 끝났으면 좋겠어 승기야 화려하게 부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