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찬형은 솔직히존나 기분나쁘게 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129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0 뭐 잘 커봤자 대타라나 이런 글도 존나 올라옴02년생한테 악담 쩔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