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나는... 필승조가 한 2~3점차에올라와서 날렸다 이러면 심란하지만 ^ᶘ=𓏗ᴥ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978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9 걍 막 5실점씩 해버린다 이러면 허허 야랄낫네 하고 말게됨 좀 덜심란함 ^ᶘ=𓏗ᴥ𓏗=ᶅ^걍 일년에 한두번씩 저 난리를 쳐야되는때가 있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