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진 경기들은 어쩔 수 없는 거고 솔직히 3위 된 것도 신경 안 쓰임
어차피 이대로 가면 더 떨어질 일밖에 없기 때문에... 볼펜 해결여부에따라 올해 순위가 갈릴듯
걍 투수파트든 감독이든 여기 사활을 쏟아야 해
7회 스기는 괜찮아보이니 누구든 8회만막아주면 돼
어차피 이대로 가면 더 떨어질 일밖에 없기 때문에... 볼펜 해결여부에따라 올해 순위가 갈릴듯
걍 투수파트든 감독이든 여기 사활을 쏟아야 해
7회 스기는 괜찮아보이니 누구든 8회만막아주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