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한태양 부상 괜찮나
111 3
2026.06.27 20:47
111 3

얘가 그래도 수비 그나마 괜찮게 하고 발빠르고 빠따 들쑥날쑥해서 이것만 좀 어떻게 되면 쓸만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6 00:05 12,8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3,90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555 잡담 롯데) 1군 주전 레귤러가 되면 빠까가 다 생기더라 22:11 0
15267554 잡담 기아) 막 돈쓰고옴 ^ᶘ=•̅ ᴥ •̅=ᶅ^ 22:10 36
15267553 onair 롯데) 매기네 동희슨슈봤는데 느좋이더라 2 22:10 35
15267552 잡담 엘지) 23번 타자의 23번째 아치 1 22:10 16
15267551 잡담 롯데) 윤동희 올해 너무 별로라 걱정 많았는데 슬슬 올라와서 다행임 3 22:10 44
15267550 잡담 SSG) 정훈한 너네는 배터지게 먹으렴... 1 22:09 42
15267549 잡담 롯데) 민재는 확실히 작년에 비해 공수주 다 스텝업한거 같음 3 22:09 34
15267548 잡담 기아) 오늘 직관하는디 옆자리 휀걸이 민규보고 남한 표치수상이래서 존나 웃름ㅋㅋㅋㅋㅋㅋ 22:09 25
15267547 잡담 롯데) 25타수 무안타면 대충 일주일간 안타 하나도 못쳤다는거네 1 22:09 38
15267546 잡담 kt) 근데 박무리 빼고 다들 8회만 되면 뱉는 거 ㅈㄴ황당하다 1 22:09 41
15267545 잡담 롯데) 윤동희 복귀하니까 확실히 뭔가 타선이 좀 짜임새 있어보임 2 22:09 24
15267544 잡담 삼성) 승규 지찬 오늘 아쉽더라 22:08 63
15267543 잡담 롯데) 진심 손성빈 본인도 그렇게 핑계 안댈텐데 4 22:08 84
15267542 잡담 롯데) 지금 수비 못하는 주전들이 백업보다 월등하게 타격 잘한다? 모르겠음 22:08 21
15267541 잡담 롯데) 난 요즘 우리 선발들 때문에 눈이 너무 높아짐ㅋㅋㅋㅋㅜㅜ 22:08 15
15267540 잡담 SSG) 근데 왜 다 ㄱㅇ에 계세요..? 2 22:08 142
15267539 스퀘어 삼성) 8회 흐름을 바꾼 승리 직후의 모습 #애프터매치 (06.27 KT전) 22:08 38
15267538 잡담 kt) 그래도 올해 외국인 선수는 꽤 잘 뽑아온거 같아 1 22:08 26
15267537 잡담 기아) 아 근데 시라카와 공던지는거 보면 기아가 좋아하는 깔이야... 4 22:08 116
15267536 잡담 SSG) 난 그나마 올해 진돌이 응원 같이 해줘서 좋음 22:08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