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좀 안 좋은 날 바로 개큰장타 맞는거 그거 마무리하기에 너무 리스크가 큼ㅠㅠㅠ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6204 무명의 더쿠 | 20:45 | 조회 수 75 ㅇㅉㄹㄱ ㅁㅇㅈㅇ가 어쩌라고 막았잖아여야하는데 어쩌라고 맞았잖아 이러면 마무리로 쓰기 너무 벅차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