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에휴 그냥 내가 기분좋아서 꼴레발떠느라 부리간수 못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348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2 욕하기도 지치고 빠따 올라오는거같으니까 내일 이겨서 위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