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생각 못 하고 모자 안 챙겨서.. 얼굴은 그나마 집에서부터 바르고 나오긴 했는데(그래도 익었을듯) 팔은 썬크림 이미 해 받을 대로 받고 뒤늦게 발라서... 얼굴이고 팔이고 아직도 열감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