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해영이는 근데 안좋을땐 땅에 꽂으래도 공 높게가는스타일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1191 무명의 더쿠 | 20:41 | 조회 수 59 안그래도 제구별로인데 도루잡겠다고 볼을빼는건 걍 미친짓인듯 스트던지라해도 높은공들어가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