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좀 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0대1까지 보다가 넘 피곤해서 자고 일어나니까 야구가 끝나있는데 ^ᶘ=〃⌒▽⌒〃=ᶅ^ゝ 오늘도 무난패였오?
- 23:19
- 조회 2
- 잡담
-
- 엘지) 릴스에서 봤는데 리오스 애기 사인해준다고 몸을 거의 반으로 접고 해주네
- 23:19
- 조회 9
- 잡담
-
- 엘지) 26 시즌 엘트 타자 월간 OPS & 타율 (5타석 이상 기준)
- 23:18
- 조회 25
- 스퀘어
-
- SSG) 상무 이런 구호도 외치는구나૮₍ ⚆ᴥ⚆₎ა
- 23:18
- 조회 40
- 잡담
-
- 삼성) 호야 식단 열심히해서 몸뿔려놨었는데 .・゚゚・꒰(ฅ ﻌ ฅ)꒱・゚゚・.
- 23:18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낼이랑 시리즈 대충 3개남았다...
- 23:17
- 조회 50
- 잡담
-
- 야구 알아가는 단계인 덬인데,,,갑자기 궁금해진거 있어
- 23:17
- 조회 127
- 잡담
-
- 엘지) 숙소들어와서 깊생해봤는데 필승조로 멀티이닝할 수있는 리오스 들어온거 좋은거같아
- 23:16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도미네랑 경기할때 볼 수 있어서 좋은 장면 ㅠㅠㅠㅠ
- 23:16
- 조회 69
- 잡담
-
- 두산) 타점 / 득점 순위
- 23:16
- 조회 84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항상 니삭스 신던데
- 23:16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유니폼 팔 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 23:16
- 조회 69
- 잡담
-
- 엘지) 성호 이런거 참 좋고 멋진듯
- 23:16
- 조회 57
- 잡담
-
- 롯데) 기분 좋아서 카테 벗어나자마자 타나 송구봄
- 23:15
- 조회 64
- 잡담
-
- 삼성) 오늘 1:1 될 때부터 뭔가 점수 주거니 받거니 하겠네 했는데
- 23:15
- 조회 74
- 잡담
-
- 덬들이라면 잠실3루 114랑 115중에 어디 갈 것 같어?
- 23:15
- 조회 50
- 잡담
-
- kt) 나 상수랑 미미 둘 다 빠지면
- 23:1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순이는 진짜 다른게 정말 중요할때 쳐 줘
- 23:15
- 조회 57
- 잡담
-
- 엔씨) 그냥 안타를 맞는거면 뭐 투수가 막거나 수비가 막거나 이렇게 해서 흐름 넘어올수 있는데 맨날 피홈런으로 점수 주니까
- 23:1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근데 황 홈런치면 나도 놀랄듯
- 23:14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