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솔직히 올해 야구 유독 넘 재밌ㅁ… https://theqoo.net/kbaseball/4259567846 무명의 더쿠 | 20:38 | 조회 수 180 이길때는 올해 좀 튀는 플레이가 많아서 그런지 (장현식 선발 손주영 마무리 오스틴 홈런 뻥뻥) 그 자체로 도파민이고질 때는 화끈하게 지는데 또 루키들 점수내는 거 보면 기특하고 그러다가 또 따라잡기도 하고